19 키스방에서 일하고 있는 여자친구 헤어지는게 맞겠죠? 네이트 판


얘들은 애초에 ㅂㅈ를 팔러 온 애들이 아니라 거의 일반인에 가까워서 오피나 안마보단 더 멘탈적으로 다루기가 쉽다.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세라는 눈웃음을 치며 다음에 또 오라는 말을 남긴 채 방을 나섰다.


일부 키스방에서는 버젓이 2차를 나갔고, 또 다른 키스방은 키스방 내에서 성매매가 이뤄졌다. 키스방이 한창 인기를 끌던 시기에는 트랜스젠더 키스방이 선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 키스방 대부분은 경찰의 단속에 걸리거나 ‘기본적 룰’을 충실히 지켜온 키스방에 묻혀 점점 사라졌다. 처음 서울에서 선을 보인 키스방은 키스와 가벼운 스킨십 외에 성매매와 탈의를 하지 않는다는 기본 룰을 충실히 지켰다. 이는 키스방이라면 당연히 지켜야 하는 불문율과 같은 것이었다. 여성가족부는 천시 부평구에서 ‘키스방’ 전단지를 대량으로 보유하고 무단 배포한 업주와 전단지를 인쇄 제공한 업주를 청소년 유해매체물 배포행위로 적발했다고 18일 밝혔다.


또 업주 측에선 방안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에 대해 방관하고 있는 입장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키스방에서 불법성매매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실장에게 묻자 그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서는 철저히 교육시키고 있다”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그녀는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길이 없다”며 “문을 열어볼 수도, CCTV를 설치할 수도 없는 일이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러나 이처럼 경찰이 성매매 관련 단속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 여전히 도내 곳곳에서 유사성행위는 물론 성매매까지 가능한 변종키스방 수십여곳이 마치 합법인냥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물의를 빚고 있다. 또 그는 “키스방이 건전한 곳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있지만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합법적으로 성업 중이다. 키스방에 대해 처벌할 수 있는 법제도적 장치 마련이 시급히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지난 8일 광주의 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한 손님과 여종업원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둘은 키스방 안에서 4만원을 주고받은 후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 지난 29일 오후 7시께 키스방 4∼5곳이 영업을 벌이고 있는 인계동 유흥가 밀집지역 내 상가 3층의 K키스방.


시급 8,000원을 받기 위해 밤을 새며 일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요즘 같은 세상에 이런 벌이가 있다는 게 놀라울 정도다. 그녀가 직접 겪은 그 일들이 키스방에 관심을 둔 여성이나 남성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가 궁금하다. 저자의 경험대로라면 별의별 남자들이 다 있기 때문이다.


이어 A 씨는 “단골손님의 경우 돈을 따로 받지 않고 간혹 서비스로 유사성행위 등을 해주기도 한다”며 “기본비용 외에 매니저가 한 손님을 상대하고 받는 팁은 최대 10만원”이라고 덧붙였다. 기자가 키스방에서의 생활을 묻자 “영업시간은 오후 3~4시부터 다음날 아침 7~8시까지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고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선수로 기억되고 싶다.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처럼 기복없는 플레이를 펼친다면 내가 세운 목표를 언젠가는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잘 될 때보다 뜻대로 경기가 안 풀릴 때가 많기 때문"이라면서 "그럴 때마다 스스로를 믿고,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되뇌었다"고 했다. 세계 최고의 무대인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진출과 세계랭킹 1위, 올림픽 금메달까지. 시드전에서의 아쉬움은 어린 선수에게는 자칫 슬럼프로 이어질 수도 있는 순간이었으나, 방신실은 오히려 이를 악무는 계기로 삼았다. 그는 "체력적으로 힘들다보니 호흡도 잘 안 되고 경기에 집중도 안 됐다"면서 "2년 전부터 약을 먹으며 수치를 조절하고 있었는데 시드전 전후로 다시 안 좋아졌다.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착하게 생겼는데 X신” “생긴 거 비호감” “몸에서 안 좋은 냄새” 등처럼 이른바 ‘블랙(블랙리스트)’ 손님도 따로 관리했다. 아마추어 시절 국가대표로 활약한 방신실은 지난해 말 프로로 전향한 뒤 KLPGA투어 무대를 노크했다. 하지만 '바늘 뚫기'로 일컬어지는 시드전에서 40위에 그치며 풀시드를 확보하지 못했고 다른 선수들의 출전 여부에 따라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입장이었다. 최종 수상작 6편은 현재 ‘밀리 로드’에 활발히 연재 중이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3명이 동시에 예약이 되는 곳이 없어서 오랜만에 그냥 키스방이나 가기로 쇼부보고 키스방 예약을 했다. 면접을 가장한 본지 기자 취재 결과 P업소 업주 K모씨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응대만 잘 해주면 확실한 고수입이 보장된다"며 "합의하에 갖게 되는 은밀한 부분은 비밀리에 보장돼 외부에 노출될 염려는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상의는 완전탈의가 아닌 노출된 의상으로 터치는 가능하되 구강 성교를 요구하거나 여성의 속옷을 강제 탈의할 경우 환불없이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것이 업계측에 불문율이다.


장안동 안마시술소가 철퇴를 맞고 있는 사이 유사성행위업소들은 독버섯처럼 번져나가고 있어 관계당국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특히 최근 ‘키스방’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심각성을 더하고 있다. 키스방 업주들은 “우리는 순수한 키스만을 하는 곳이지 절대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지만 최근 잇따라 변태 성매매를 자행하던 키스방들이 적발되면서 관계당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키스방의 영업형태와 그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 직접 찾아가봤다. 그렇다고 갑자기 유흥업소가 생각이 난다고 해서 장소와 매니저 상황 등을 확인하기 위해 PC방을 찾는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유흥문화야말로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해야 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오피가이드 추천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키스방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